SOCIAL

BANK

농협
(협동애로컬푸드협동조합)
351-1040-2478-73

CUSTOMER SERVICE

☎ 1577-1142

평일 10: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 CLOSED

오늘본 상품

  •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FAQ)

총 5건, 1/1 페이지

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다음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기간 이내에는 언제든지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배송비는 원인제공자가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선택 후 [선택상품신청하기]를 클릭하시고 절차대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 변경할수 있을까요?
상품을 받으실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실 수 있는 배송단계는 <배송대기중> 단계까지만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배송중일 경우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단, 택배사 문의 후 변경가능 주소로 변경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
상품 배송상태는 5단계로 나뉘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대기 > 결제완료 > 배송대기중 > 배송중 > 배송완료
결제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재고가 있을시에는 당일 2시 입금(결제)건은 당일 배송되어
다음날 상품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단,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수 있습니다. )

재고가 부족한 상품은 재고 입고시 고객에게 연락 후 바로 발송됩니다.
1